SPECIAL THEME (1/20)
HOME 뒤로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초심으로 여는 새해 ‘다짐’
초심으로 여는 새해 ‘다짐’

2018년 무술년 새해, 새 아침이 힘차게 밝았습니다. 새해, 연초가 반갑고도 조금은 낯섭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기분일 거란 생각이 듭니다.

우선, 지난 1년을 함께한 ‘2017’이라는 수 대신 끝자리가 ‘8’로 바뀐 네 자릿수에 대한 어색함 때문입니다. 특히 지난해는 우리 독자 여러분의 성원과 함께 <The-K 매거진>을 창간한 의미 있는 한 해였지요. 이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새해를 맞이해야 할 때 입니다.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머릿속에 떠오르는 ‘다짐’.
독자 여러분은 올 한 해 어떤 계획을 세우셨나요?
많은 사람이 새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을 합니다. 잊고 지내온 계획을 다시 꺼내기도 하 고,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도 하지요. 이를 살펴보면, 공통 키워드가 있습니다. ‘가족’, ‘고향’, ‘건강’, ‘성공’, ‘행복’ 등···.

저마다 속한 조직에 따라, 또 성별과 연령에 따라 역할은 다르지만 분명 한 축을 이루는 새해 다짐이 있으리라 봅니다. 만약 그 다짐을 발견했다면, 지체하지 마시고 올해는 모두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은, 고향은, 행복은···멀리 있지 않다고들 합니다. 맘속에서나마 항상 같은 자리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겠지요.
다시 힘차게 달려 나갈 2018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듯, 이젠 우리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발짝 더 나아가야 할 때 입니다.

한 해는 또 넘어가지만, 새로운 희망과 다짐을 새기기 좋은 날입니다.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지난호 보기

X
검색하기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