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 Family
HOME 뒤로
검색 분류
블로그 전송 카페 전송 밴드 전송 카카오스토리 전송 페이스북전송 트위터전송
겨울에 즐기는 낭만, 온천을 맛보다The-K호텔경주
The-K호텔경주
여행에도 휴식이 필요하다. 특히 겨울철 출사 여행을 떠난 이들에겐 더하다. 카메라 하나 둘러메고 살이 에일 듯한 세찬 바람, 눈보라 속 추위를 견딘다. 얼음장처럼 얼어있는 몸을 녹이기엔 온천만한 것이 없다. 뜨끈한 물 에 몸을 뉘이면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신다. 겨울 여행의 참맛은 여기에 있다.
눈 내리는 겨울, 스파월드에서 즐기는 온천욕 신라 천년의 고도인 경주 보문관광단지에 자리한 The-K호텔경주. 연간 34만명이 다녀갈 만큼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다. The-K호텔경주 스파월드의 온천수는 지하 630m에서 용출되는 100% 천연온천수를 사용한다. 이는 혈액순환, 류머티즘, 신경통, 근육통, 요통, 피부병 및 외상 휴유증, 피부미용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특히 야외노천탕은 온천욕의 백미. 차가운 겨울바람을 맞으며 실외에서 즐기는 온천의 매력이란 직접 경험해 본 사람만 알 수 있다. The-K호텔경주 스파월드의 야외노천탕은 우거진 자연 숲속에 있어 운치를 더한다. 삼림욕, 일광욕, 풍욕 등을 즐길 수 있어 풍류를 맛보는 재미가 쏠쏠해 휴식과 건강의 완벽한 어울림을 선물한다.
바테풀은 야외노천탕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물 기류를 통해 목을 비롯해 어깨와 등을 마사지할 수 있는 넥샤워가 가장 인기다. 물의 부력을 통해 물속을 걸어 다니며 피로회복을 할 수 있는 보행욕, 수증기포로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기포욕, 편안한 자세로 서서 이용하는 전신마사지 등을 즐기다보면 여행의 피로가 싹 풀릴 것이다. 사우나(핀란드, 황토, 습식)에서는 노폐물 배출, 피로 회복의 효과를 느낄 수 있으니 꼭 경험해 보길 바란다.

The-K호텔경주
The-K호텔경주The-K호텔경주The-K호텔경주
dot  dot  dot  


고객의 편안함을 위한 탈바꿈 The-K호텔경주 온천시설은 최근 고객의 니즈와 시대적 환경의 변화를 따랐다. 2016년 리모델링 공사를 거치며 사우나 내부 및 탕 바닥 교체 등으로 보다 쾌적한 시설을 갖췄다.
깨끗하고 신선한 실내공기를 유지시키기 위해 최첨단 환기순환식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락카, 신발장, 사물함 등 전면 교체와 더불어 전자제어 Key 시스템을 설치했다.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더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 힘 쓴 것이다.

공제회원을 위한 ‘온천 패키지’ 유적 관광 및 출사, 온천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겨울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The-K호텔경주의 ‘온천 패키지’를 추천한다.
The-K호텔경주는 공제회원을 위한 감사와 성원의 의미로 1월부터 2월까지 온천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사우나 2인 패키지는 요일에 따라 12만7000원 ~ 18만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요일별 46%~50% 할인율을 적용해 더욱 저렴한 이용도 가능하다.
정성 어린 제철 음식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겨울철 특선메뉴도 선보인다. 무궁화 한식당은 해물순두부와 연어구이, 한우육회돌솥비빔밥, 한방 꼬리곰탕, 얼큰한 갈비 육개장 등을 준비했다.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경주로 낭만적인 겨울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

The-K호텔경주 시설 안내
The-K호텔경주
The-K호텔경주The-K호텔경주The-K호텔경주
dot  dot  dot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The-K호텔경주는 최대 2000명 수용이 가능한 컨벤션홀과 함께 다양한 크기의 중·소 연회장, 304실의 객실, 예식홀, 약 600대 주차 가능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모임부터 각종 행사를 위한 최적의 장소다.

경주 겨울 출사 여행 - 추천 출사지

삼릉숲
The-K호텔경주

주소경북 경주시 배동
신라 8대 아달라왕, 53대 신덕왕, 54대 경명왕의 능과 개울 건너 55대 경애왕릉을 둘러싸고 있는 송림으로 제 멋대로 휘어진 소나무가 빼곡하다. 안개가 자욱한 새벽이면 한 폭의 수묵화처럼 아름다운 숲을 볼 수 있다.

송대말등대
The-K호텔경주

주소경북 경주시 감포읍 척사길 18-94
감포항 인근 해역으로 신라 문무왕을 은혜를 기리는 의미를 지닌 감은사지 3층 석탑을 형상화한 등대를 볼 수 있 다. 한국관광공사 사진찍기 좋은 녹색 명소로 지정된 곳으로 푸른 동해바다를 지키는 등대와 수많은 갯바위와 잘 어우러진 경관을 조망할 수 있다.

주상절리
The-K호텔경주
주소경북 경주시 양남면 읍천리
천연기념물 제536호로 지정된 곳. 제주의 주상절리와 달리 부채꼴 주상절리를 비롯해 주름치마, 꽃봉오리 등 다양한 형태가 존재한다. 약 1.7㎞에 걸쳐 몽돌길, 야생화길, 등대길 등 주상절리 전 구간을 산책할 수 있는 파도소리길이 조성돼 있다.


글 정수희 사진 The-K호텔경주, 경주시청
TOP
페이스북 블로그 유투브 인스타그램
지난호 보기

X
검색하기

X